- 2022년 (재)영월장학회 2학기 복학 장학생 선발 공고(~8/12) 2022.08.01~2022.08.12
-
2022년 (재)영월장학회 2학기 복학 장학생 선발 공고
재단법인 영월장학회에서는 학생들의 면학의지를 고취시키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고자 2022년 (재)영월장학회 2학기 복학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선발합니다.
1.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기간 : 2022. 8. 1.(월) 09:00 ~ 2022. 8. 12.(금) 18:00 까지
2) 신청대상 : 4년제 대학(서울대 등, 일반대) 이상 2학기 복학 대상자
3)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 후 서류 제출
※ 반드시 기한 내 온라인 접수와 서류 제출을 모두 완료하여야 함. 미충족시 선발 제외
4) 접수방법 : 영월군청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재단법인영월장학회 ⇨ 장학생 신청
5) 서류제출 : 방문 또는 우편 제출(공휴일 제외), 우편은 8. 12.(금) 18:00 도착분에 한함.
※ 제출처 : 강원도 영월군·읍 하송로 64 자치행정교육과 (재)영월장학회(☎033-370-2948)
2. 자격요건
1) 필수요건
가. 지역요건 : 공고일 현재 영월군에 3년 이상 계속하여 주소를 두고 있는 자
※ 2019년 7월 28일 이전부터 공고일 까지 계속하여 영월군에 3년 이상 주소를 두고 있는 자
나. 졸업요건 : 영월군 관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
다. 학교요건 : 4년제 대학(서울대 등, 일반대) 이상 2학기 복학 대상자
3. 제출서류
1) 주민등록표초본(주소이력사항 포함) 1부
2)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1부
3) [붙임]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 및 조회동의서 1부(학생 본인 자필서명)
4) 신청년도 2학기 등록금 납입고지서 1부
5) 복학(예정)증명서 1부
6) 성적증명서 1부
4. 선발결과 발표
1) 발표일자 : 2022. 8. 30.(화) 예정
2) 발표방법 : 영월군청 홈페이지 ⇨ 영월소식 ⇨ 고시/공고 ⇨ 선발결과 공고문 게시
5. 기타사항
1) 장학생 신청 관련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 자치행정교육과 (재)영월장학회 문의(☎033-370-2948)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및 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