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총무처 구매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23.10.06 ~ 2023.11.03
-
연세대학교 [총무처 구매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총무처 구매팀] 시간제근로자
2. 세부업무: 구매팀 업무 보조 및 사용 공간 청결유지
3. 모집인원: 1명(남녀 무관)
■ 자격 요건
1. 타 대학 소속 재학생 또는 휴학생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 시간제근로자 (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 9,62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 월 ~ 금 08:30~15:30 (휴게시간 1시간, 11:50~12:50)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23. 10. 27. 부터 근무 시작 (단, 인수인계를 위하여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5. 근무 장소: 총무처 구매팀(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백양관 S212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 필수기재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첨부파일 활용 바람)
4. 합격 후 제출서류: 본인명의의 급여계좌 사본 1부, 신원보증보험증권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번호 전체 기재),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서약서 1부, 성범죄 경력조회 회신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3. 10. 6. ~ 채용완료 시
2. 제출방법: e-mail 접수 (leejsub@yonsei.ac.kr)만 가능 (문의: 02-2123-2208)
■ 기타 사항
1.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2. 시간제근로자는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에 의무가입하며
매월 개인부담금을 공제한 후 급여를 지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