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계약직원 채용 공고 2024.06.05 ~ 2024.06.14
-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계약직원 채용 공고
1.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 가능 자(한글문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2. 주요 업무: 상경대학 학사 행정 제반 업무
3. 채용 인원: 1명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1년(1년 계약 종료 후 평가결과에 따라 11개월 연장계약 가능)
나. 급여: 월 2,300,000원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다. 근로일: 월요일 ~ 금요일, 주5일 근무
1) 근로시간: 9:00 ~ 18:00
2) 휴게시간: 12:00 ~ 13:00
라. 근무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행정팀(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신촌캠퍼스)
마. 근무시작 예정일: 2024년 7월 1일(월) (채용자 상황에 따라 6월 하순~ 7월 상순 조정 가능)
5. 채용 일정 및 절차
가. 지원서 접수기간: 2024. 6. 5.(수) ~ 6. 14.(금) 오후 3시까지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lhy3216@yonsei.ac.kr)
다. 채용절차: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6. 제출서류 및 방법
가. 제출서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
- 자기소개서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
2)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양식)
-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미제출 시 지원 무효)
나. 제출방법
1) 모든 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제출
2) 지원서 파일은 지원자 본인 성명으로 저장(ex. 김연세.pdf)
3) 제출처: lhy3216@yonsei.ac.kr(접수 마감일 오후 3시까지 수신된 원서만 인정)
7.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가.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개별 통보하며,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합격자는 모든 서류(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포함)를 추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
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릅니다.
(반환 청구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60일까지로 함)
8. 문의
가. 연락처: 02-2123-2456
나. 이메일: lhy3216@yonsei.ac.kr
2024. 6.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