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공학원 사무국]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24.05.20 ~ 2024.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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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공학원 사무국]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모집 분야
1. 직위: [공학원 사무국] 시간제 근로자
2. 업무: 공학원 사무국 행정 업무 보조 등
3. 인원: 1명(남녀 무관)
■ 자격 요건
1. 연세대학교 외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2. 컴퓨터 활용(엑셀, 한글 등) 우수자 우대
3. 최대 근무기간(11개월) 근로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시간
가. 급여: 시급 9,8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9:00~15:30 (휴게시간 0.5시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 시작일: 2024. 7. 1. 부터 근무 가능자(단, 인계인수를 위하여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공학원 사무국(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공학원 B109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 양식)
* 필수기재사항: 사진,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절대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적)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서류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24. 6. 13.(목) (단, 채용 시 조기마감)
2. 제출방법: e-mail(yonsei_erp@yonsei.ac.kr)접수만 가능 (문의: 02-2123-4700)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