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2.08.01 ~ 2022.08.12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 모집 부분
1. 세부업무: 행정팀 사무보조
2. 모집인원: 1명 (남, 여 모두 가능)
■ 자격 요건
1. 학부생, 휴학생, 야간 대학원 재학생 지원 가능
2. 한 학기 이상 근무 가능한 학생
2. 성실하고 친절한 학생
■ 근무 조건
1. 계약조건 : 시간제근로자 (최대 11개월 근무 가능, 재계약 없음)
2. 근무시간 : 월~금 08:30~15:00 (휴게시간 11:30~12:00 30분, 식사제공)
3. 시급 : 2022년 최저시급 기준 9,160원 (주휴수당 별도)
4. 휴가 : 연차유급휴가는 근로기준법 및 관련 법률에 따라 부여 (1개월 만근 시 1일)
5. 4대 보험 가입
6. 근무시작일: 2022년 8월 23일 예정 (인수인계 일정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7.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4층 행정실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내)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본교 소정양식 참조, 별도 양식도 가능함)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본교 소정양식)
3. 재학 또는 휴학증명서 1부 (사본)
■ 모집마감일 및 지원방법
1. 모집마감: 2022년 8월 12일 5시까지 (단, 선착순 전형으로 조기채용 시 마감 될수 있음)
2. 제출방법: e-mail 접수: sun1230@yonsei.ac.kr (문의: 02-2123-5449)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