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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i-민원” 웹페이지 오픈 2007.11.15
공통 종합서비스센터

1. “i-민원”의 개요
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제기되는 각종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여 민원서비스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고자 함.
나. i-민원의 "i"는 “나 자신”이란 뜻으로, 학교 측에서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의견과
고민에 진지하게 귀 기울이겠다는 의미임.

2. 접근방법 : 교내 홈페이지 - 정보서비스 - i-민원
교내 홈페이지 - Quick Link - 주요서비스 - i-민원
http://www.yonsei.ac.kr/contents/service/onlineassistance01.html

3. i-민원의 구축내용
< FAQ >
학생들의 민원제기가 가장 많은 학사관련 주제들을 중심으로 입학부터 졸업에 이르기까지
학사 cycle에 따른 총 16개 주제, 230문항의 FAQ를 학생들이 클릭 한 번으로 직접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함.
< 온라인도우미 >
학생들의 질문에 대해 해당부서 담당자가 온라인 상에서 직접 답변함.
< One-Call 서비스 >
학교생활과 관련된 질문사항을 전화(2123-5000)로 직접 상담함.
< 각종 신청서양식 모음 >
학사관련 문의가 많은 교내 행정부서들을 중심으로 요구되는 각종 신청서양식을 한곳에
모아두어 학생들이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함.
< 연세발전을 위한 건의함 >
연세비전 2020 “세계 속에 자랑스러운 연세”의 달성과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주인의식을
고취하는 한편 참신하고 건강한 의견을 접수하여 학교 발전의 초석으로 삼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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