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대학은 12월 7일 오후 7시 30분 KBS홀에서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관현악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날 연주회는 최승한 교수(기악과)가 지휘를 맡으며, 인소연 양(기악과 4학년)이 피아노를 연주한다. 이날 연주곡은 브람스의 「비극적 서곡 Op.81」 슈만의 「피아노 콘체르토 A단조 Op.54」 등이다. 한편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영산그레이스홀에서는 신봉애 교수(기악과)가 독주회를 연다.
음악연구소, 교양인을 위한 음악회 열어
음악대학은 11월 28일 오후 7시 30분 백주년기념관에서 오케스트라 협주곡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승한 교수(기악과)가 지휘를 맡고, 원신혜 학생이 비올라, 강내윤 학생이 바이올린, 최영주 학생이 콘트라베이스, 김소강 학생이 피아노를 연주했다. 또 음악연구소는 11월 20일 오후 7시 음악대학 윤주용홀에서 음악회 시리즈 중의 하나로 제4회 교양인을 위한 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음악회에는 김성백 교수(서울종합예술원), 정혜영 동문(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단원), 여인호 교수(울산대) 등 동문 음악인 18명이 한자리에 모여 「Polonaise Brillante Op. 4」 「Mephisto Waltz」 등을 연주했다.
음악대학, 재학생·동문 콩쿠르 입상 줄이어
음악대학 재학생과 동문들의 각종 콩쿠르 입상이 줄을 이었다. 진미영 동문(교회음악과 1999년 졸업)이 미국 음악교사협회주최 오르간 콩쿨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서혜선 학생(기악과 2년, 첼로)은 난파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박수진 학생(기악과 2년, 바이올린)과 서은영 학생(기악과 2년, 첼로)이 스트라드 현악 콩쿠르에서 3위에 입상했고, 김종우 학생(음악학과 박사과정)이 KBS교향악단 관현악 작품공모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