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교육 실시 우리대학교는 2008학년도 1학기부터 그룹웨어 기반의 ‘연세전자행정업무편람(이하 e-SOP)’을 도입한다. e-SOP은 전 행정부서의 행정업무 진행절차를 표준양식에 따라 작성·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그룹웨어 기반의 업무 절차서이다. e-SOP을 도입함에 따라 행정업무의 내용과 절차를 정리·기록·보존하고, 부서 이동자 또는 임시 업무대행자의 업무파악이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SOP 시스템경영 TFT는 본격적인 e-SOP의 도입을 앞두고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사용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 한미경 과장(기획부)과 김두진 주임은 e-SOP의 개요와 작성법, 활용방법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e-SOP의 보완점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