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의료원 소식] ‘인생 2막’ 시작…교원 및 일반직 퇴임식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23-03-08

‘인생 2막’ 시작…교원 및 일반직 퇴임식

의과대학 교수 9명, 치과대학 교수 3명, 일반직 57명 퇴임



의과대학과 치과대학이 그간 교육과 연구, 진료에 헌신한 교수들의 퇴임을 축하하는 교원퇴임식을 개최했다.  


의과대학은 지난달 15일 윤인배홀에서 교원퇴임식을 개최했다.  


2022년 2학기에는 의대 김명희 교수(해부학)·허만욱 교수(생화학분자생물학)·김종선 교수(미생물학)·송시영 교수(내과학)·송동호 교수(정신과학)·윤주헌 교수(이비인후과학)·한상원 교수(비뇨의학)·이덕철 교수(가정의학)·박은숙 교수(재활의학) 등 의과대학 9명의 교수가 퇴임을 맞이했다.  


퇴임식에서는 이은직 의대학장이 각 퇴임 교수의 업적을 전하며 그간의 공로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윤동섭 의료원장과 한승경 의대 총동창회장도 축사를 통해 교수들에게 깊은 감사와 축하 인사를 전했다.  


치과대학도 지난달 22일 치과대학병원 7층 강당에서 교원퇴임식을 진행했다. 


2022년 2학기에는 문익상 교수(강남 치주과)·강정완 교수(구강악안면외과학)·김성오 교수(소아치과학) 등 3명의 교수가 퇴임을 맞았다.  


퇴임식에서는 이기준 치대학장이 퇴임 교수들의 업적을 전하고 그간의 공로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윤동섭 의료원장과 이정욱 치대 동문회장도 축사를 통해 교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공로패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지난달 16일에는 은명대강당에서 일반직 정년 및 명예 퇴임식이 진행됐다. 2022년 하반기에는 간호대학 박상진 사무팀장 등 57명이 퇴임을 맞았다.

 

vol. 633
웹진 PDF 다운로드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